코카-콜라, 박보검과 함께 한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 공개
코카-콜라, 박보검과 함께 한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 공개
  • 전지현
  • 승인 2019.04.0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사원으로 변신한 박보검,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털업댄스 추며 활력 넘치는 모습 발산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코카-콜라가 박보검과 함께한 ‘커피 코카-콜라’ TV 광고를 지난 29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한 ‘커피 코카-콜라’를 마시며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박보검의 활기찬 모습을 담았다.

사진=코카콜라.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는 점심식사 후 나른함과 식곤증, 스트레스 등 ‘오후 슬럼프(Afternoon Slump)’를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커피 코카-콜라’로 짜릿한 휴식과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기획했다.

광고는 오후 3시가 넘은 시각, 회의 도중 졸음을 이기지 못하고 꾸벅꾸벅 조는 박보검에게 직장 동료가 시원한 ‘커피 코카-콜라’를 건네는 모습으로 시작한다.

동료가 ‘커피 코카-콜라’ 캔을 따는 순간, 쏟아지는 탄산 기포와 커피 열매, 짜릿한 시즐(sizzle)이 졸고있던 박보검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상쾌하고 짜릿한 순간이 펼쳐진다.

커피 코카-콜라의 시원하고 짜릿한 맛에 감탄한 박보검은 자리에서 일어나 신나는 털업댄스를 추며 기분 좋은 미소를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짜릿하게, 나른한 오후를 깨울 시간'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박보검 특유의 미소로 마무리되는 엔딩 장면은 보는 사람들에게 나른한 오후를 깨우는 기분 좋은 활력을 선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선사하며 소비자 기호와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코카-콜라는 향후 소비자들이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휴식을 느끼고, 활기찬 오후를 보내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