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캐릭터 생성 가능한 월드 오픈
넥슨 '메이플스토리', '핑크빈' 캐릭터 생성 가능한 월드 오픈
  • 설동협 기자
  • 승인 2019.03.2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설동협 기자]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핑크빈 월드'를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넥슨에 따르면 '핑크빈 월드'는 기간 한정으로 오픈되며, 메이플스토리의 대표 몬스터 핑크빈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핑크빈을 육성하고 '시크릿 다이어리' 미션을 달성하면 유저가 원하는 월드에서 '핑아일체' 칭호 등 보상을 얻을 수 있고, '무릉도장' 랭킹에 따라 '메이플포인트'도 획득 가능하다. 또, 핑크빈 월드 내 마을에 있는 핑크빈 동상 NPC와 대화를 진행하면, 보유한 '핑크빈'의 색상을 원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다.
 
사진=넥슨 제공
사진=넥슨 제공
이와 함께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돌아온 토벤머리 용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일일 미션을 진행하면 '강화' 및 '사냥' 관련 아이템 '강력한 환생의 불꽃', '폭풍 성장의 비약' 등을 지급하고, 특수 미션을 수행하면 치장성 캐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다음 달 11일부터 다양한 사냥 혜택이 적용되는 '사냥 가속! 헤이스트'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총 9개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 일일 미션을 모두 달성한 날에는 주차별로 열리는 '히든 미션'을 통해 '스킨', '칭호' 등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