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MH그룹 여성향수 ‘겐조 주다무르, '카림 라시드전(展)' 참여
LVMH그룹 여성향수 ‘겐조 주다무르, '카림 라시드전(展)' 참여
  • 승인 2017.07.08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겐조 제공
 
[비즈트리뷴] LVMH그룹의 대표적인 향수 브랜드 겐조는 대표적인 플로럴 향의 여성 향수 ‘겐조 주 다무르 오 드 뚜왈렛’이 <세계 3대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전>과 함께 한다고 8일 밝혔다.

‘겐조 주 다무르 오 드 뚜왈렛’이 함께 참여하는 이번 전시는 세계 3대 디자이너로 손꼽히는 카림 라시드의 아시아 첫 대규모 전시로,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10월 7일까지 개최된다.

카림 라시드가 직접 디자인한 부드러운 곡선으로 둘러싸인 전시장에서는 ‘겐조 주 다무르 오 드 뚜왈렛’ 향수를 비롯, 뉴욕 스튜디오에서 소장하고 있는 디자인 스케치 원본과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조형물, 가구, 오브제, 미디어 작품까지 35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겐조 주 다무르 오 드 뚜왈렛’은 디자이너 카림 라시드가 보여 주는 새로운 사랑의 해석을 담고 있는 향수로, 투명하게 빛나는 현대적이고 날렵한 라인의 용기에 센슈얼하고 여성미 넘치는 프루티 플로럴 향기가 매력적인 제품이다.

 ‘겐조 주 다무르 오 드 뚜왈렛’은 전시가 열리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 내부 아트샵에서도 판매되고 있으며 전국 올리브영, 유명 백화점 향수 전문 매장과 겐조퍼퓸 직영 온라인 쇼핑몰인 H몰, 더현대닷컴과 갤리러아 온라인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