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
대상 정원e샵,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
  • 전지현
  • 승인 2019.03.21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대상㈜은 4월19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청정원&집으로ON 냉동밥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으로ON ‘곤약볶음밥’ ▲청정원 ‘밥물이 다르다’ ▲집으로ON ‘곤약즉석밥’&’밥이 될 곤약’ 등 3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사진=대상.
사진=대상.

집으로ON의 ‘곤약볶음밥'은 다양한 곡물에 쌀 모양으로 가공한 곤약을 더해 가볍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인기가 높은 냉동밥 제품이다.

소고기, 닭가슴살, 계란 등 일반 볶음밥과 동일한 원재료들을 사용해 볶음밥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렸으며,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냉동밥 ‘밥물이 다르다’는 각종 재료를 정성껏 우린 물로 밥을 지어 밥알 자체에서 재료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녹차 우린 물로 만든 ‘곤드레나물밥’부터 표고버섯 우린 물로 만든 ‘닭가슴살 볶음밥’, 국내산 붉은 대게를 우린 물로 만든 ‘대게살 볶음밥’, 강황 우린 물로 만든 ‘통새우 볶음밥’ 등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집으로ON의 ‘곤약즉석밥’ 2종과 ‘밥이 될 곤약’ 1종도 이번 기획전에 포함됐다. 귀리와 현미퀴노아 2종으로 구성된 ‘곤약즉석밥’은 백미 대신 슈퍼 곡물과 쌀 모양 곤약을 넣은 제품으로, 일반 밥에 비해 칼로리가 낮다.

함께 선보인 ‘밥이 될 곤약’은 다른 전분을 섞지 않고 만든 쌀 모양의 순수한 곤약쌀로, 각자의 기호에 맞게 백미나 잡곡을 섞어 취사하면 ‘착한 칼로리’ 밥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해당 냉동밥 제품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오리엔탈 드레싱’ ▲‘참깨흑임자 드레싱’ ▲‘청정원 샐러드 드레싱 3종’을 각 1개씩 증정한다. 경품 당첨자는 일괄 추첨해 이벤트 종료 이후 7일 이내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