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이루 "아빠 태진아, 날 너무 좋아해 결혼 못한다"...'소유진, 백종원에 서운한 이유는?'
'아빠본색' 이루 "아빠 태진아, 날 너무 좋아해 결혼 못한다"...'소유진, 백종원에 서운한 이유는?'
  • 이수민 기자
  • 승인 2019.03.2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빠본색ㅣ방송 캡처
아빠본색ㅣ방송 캡처

[비즈트리뷴] '아빠본색' 가수 이루가 결혼을 안 하는 이유를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20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아빠본색'에서 이루는 "운동은 일주일에 며칠 해?"라는 태진아의 물음에 "5일"이라고 답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이루는 이어 "아빠도 운동 좀 해야 할 것 같은데?"라고 말했고, 태진아는 기다렸다는 듯 "나 배 때문에 하긴 해야 하는데. 아들 따라서 한 번 갈까?"라고 질문했다.

그러자 이루는 "아니! 나 따라서는 오지 마! 왜 자꾸 따라다니려고 해?"라고 극구 거부했고, 태진아는 "나는 아들이랑 다니면 좋으니까~"라고 애정을 과시했다.

또한, 이루는 "내가 그래서 결혼을 안 하는 거야. 아빠가 너무 날 좋아해서~"라고 고백했고, 태진아는 "결혼은 제발 해줘!"라고 사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새롭게 합류한 소유진은 “나는 남편과 메시지는 거의 보내지 않는다. 주고받는 메시지의 99%는 아이들 이야기다”라며 “얼마 전 CF 촬영을 하다가 동영상을 남편에게 보냈다. 아이들 영상인 줄 알고 봤는데 내 모습이 나와 놀랐다고 하더라“며 남편 백종원을 향한 서운한 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