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 오픈기념 이벤트
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 오픈기념 이벤트
  • 전지현
  • 승인 2019.03.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14일까지 구매고객 대상 ‘LA 야구 여행 이벤트’ 진행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유진그룹 에이스 홈센터(이하 홈센터)는 국내 최대 상품 수를 자랑하는 홈인테리어, 건축자재 복합매장 ‘에이스 홈센터&홈데이 용산점’ 오픈을 기념해 ‘LA 야구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유진그룹.
사진=유진그룹.

홈센터에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LA 야구 여행 이벤트’는 미국 LA지역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구매 고객이라면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 관람권과 LA 왕복 항공권, 숙박권(3박4일)을 증정하며, 모두 2인권으로 동반 여행이 가능하다.

이벤트는 4월14일까지 진행되며, 4월16일 용산점에서 공개 추첨 후 당첨자에 한해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주말을 맞아 버킷 세일 이벤트도 진행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버킷에 담은 전 상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다.

23일부터 24일까지 실시한다. 1인 1회, 일일 선착순 100명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단, 일부 품목은 세일 항목에서 제외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행사도 선보인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하며, 당첨 등수에 따라 e상품권 5만원(1등), e상품권 1만원(2등), 키친락 2p(3등)를 받게 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패너 USB를 선물로 증정한다.

행사는 27일까지로 금액에 맞춰 중복 증정 및 1인 최대 2장까지 수령 가능하며, 홈센터 모든 매장에서 진행된다.

홈데이 용산점은 방문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후 상담카드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에이스 홈센터 구매권(1등 100만원, 2등 50만원, 3등 5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4월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5월14일이다.

인테리어 공사 계약 고객 대상으로 100% 증정되는 혜택도 마련했다. 4월30일까지 홈데이 용산점에서 계약을 완료한 분들을 대상으로 홈케어 서비스(매트리스,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케어 중 3개 선택)를 제공한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국내 최다 상품 구성인 4만여종 홈인테리어와 건축자재를 만날 수 있는 에이스 홈센터 용산점은 오픈을 기념해 매장 규모에 걸맞은 특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야구 팬들이라면 누구나 꿈꾸는 메이저리그 야구 경기를 직관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꼭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든 이벤트는 멤버십 가입 후 참여할 수 있다. 경품 금액 5만원을 초과하는 경품 제세공과금 22%는 당첨자 부담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스 홈센터, 홈데이 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