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돌' 에몬스가구, ‘생활을 바꾸는 만남’ 신규 브랜드 캠페인 공개
'40돌' 에몬스가구, ‘생활을 바꾸는 만남’ 신규 브랜드 캠페인 공개
  • 전지현
  • 승인 2019.03.1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몬스 핵심 가치 ‘친환경 소재’·‘디자인’·‘ICT 기술’·‘기능성’ 등 메시지 전달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표정있는가구’ 에몬스(대표 회장 김경수)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전속모델 전도연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지난 15일부터 지상파TV를 비롯해 주요 케이블TV를 통해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에몬스는 이번 캠페인에서 ‘생활을 바꾸는 만남’ 이란 콘셉트를 통해 핵심 가치인 ‘친환경 소재’, ‘디자인’, ‘ICT 기술’, ‘기능성’, ‘공간 제안’을 통해 소비자 생활을 바꾼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미지로 국한돼 전달하기 어려움이 있는 기능성 측면을 컴퓨터그래픽(CG) 요소로 처리해 장점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사진=에몬스.
사진=에몬스.

광고에서는 전도연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친환경 소재 사용 메시지를 전하는 자연친화적 느낌의 숲속 장면을 지나 침실 공간을 비춘다.

이 공간에서는 ‘E모션 매트리스’를 연출해 침대에 앉거나 혹은 엎드려 책을 읽을 수 있다. 잠이 들었을 경우 ICT(정보통신) 기술 ‘웰슬립 센서’가 수면자 호흡, 심박수 등을 측정해 수면상태임을 감지해 자동으로 수평(플랫)상태 모션을 취하는 장면이 펼쳐진다.

또 코골이, 무호흡을 감지했을 경우 ‘콰이어트 슬립’ 모드가 작동해 등판을 살짝 올려주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의 모습도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