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봄맞이 비타민 충전 기획전
마켓컬리, 봄맞이 비타민 충전 기획전
  • 전지현 기자
  • 승인 2019.03.18 1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켓컬리 제공
마켓컬리 제공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모바일 프리미엄 마트 마켓컬리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활력 충전에 도움을 주는 과일과 비타민 영양제 등 건강식품을 한 데 모아 소개하는 ‘봄맞이 비타민 충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나른한 봄철 입맛을 돋우고 비타민 함유량이 높은 과일을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특히, 적절한 당도와 산도를 갖춘 제품만 까다롭게 엄선한 ‘[퓨어스펙] 블랙라벨 고당도 오렌지’는 15%, 일상에서 자주 섭취하는 과일인 ‘GAP 인증 실속 사과 한봉지’와 ‘[스미후루] 순 유기농 바나나’ 등은 최대 20% 할인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피로회복과 활력충전에 좋은 비타민, 영양제 등 건강식품도 함께 소개한다. 선물용으로 추천할만한 ‘마이카인드’의 전 제품은 10%, 액상 형태로 되어 섭취가 간편하고 흡수율이 높은 ‘[닥터 썬데이D] 비타민D 3종’은 20% 할인 판매한다. 


마켓컬리 김슬아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기력 충전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과일과 건강식품을 좋은 혜택으로 소개하기 위해 마련했다”며“미세먼지에 지친 요즘 비타민을 충전해 면역력도 높이고 활기찬 봄을 맞이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