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EXO 10주년 파티 ‘그린 네이처 팬 페스티벌’ 성료
네이처리퍼블릭, EXO 10주년 파티 ‘그린 네이처 팬 페스티벌’ 성료
  • 전지현
  • 승인 2019.03.1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서울 고려대 화정체육관서 6000여 팬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 개최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6일 저녁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전속모델 EXO(엑소)와 6000여명 국내외 팬들이 모인 가운데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그린 네이처 EXO 팬 페스티벌’은 브랜드 10주년을 기념한 생일 파티 콘셉트로 기존 팬미팅과 미니 콘서트는 물론 생일 케이크를 들고 EXO가 등장하는 깜짝 이벤트부터 EXO ‘별별 어워드’ 시상식까지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지난 16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브랜드 10주년 파티 ‘그린 네이처 2019 팬 페스티벌’에서 EXO 멤버들이 기념 케이크 등을 들고 국내외 6천여 팬들과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지난 16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브랜드 10주년 파티 ‘그린 네이처 2019 팬 페스티벌’에서 EXO 멤버들이 기념 케이크 등을 들고 국내외 6천여 팬들과 단체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네이처리퍼블릭.

EXO가 오프닝과 엔딩 무대에서 케이크 모양 2단 LED 설치물을 통해 등장함으로써 공연 테마 완성도를 높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자리를 더욱 빛내기 위해 국내 및 미국과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캐나다, 러시아, 카자흐스탄, 키르키즈스탄 등 해외 초청 국가도 최다를 기록하며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함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과 중국 위챗 채널을 통해 현장 열기를 전하도록 동시 생중계를 진행했다. 접속자가 몰리면서 역대 최다 누적 접속자 수인 20만명을 돌파했다.

‘그린 네이처 2019 EXO 팬 페스티벌’은 지난 2013년부터 네이처리퍼블릭과 EXO가 함께한 6년의 시간을 고스란히 녹인 히스토리 영상을 시작으로 포문을 열었다.

이번 공연은 1억뷰 유튜브 조회수를 달성한 대표 인기곡인 ‘템포(Tempo)’와 ‘러브 샷(Love Shot)’을 오프닝과 엔딩 무대로 각각 장식해 팬들 함성을 이끌어냈다. ‘템포’에 이어 '24/7(투애니포 세븐)’과 ‘그래비티(Gravity)’, ‘웨이트(Wait)’ 등 콘서트 못지않은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녹이기도 했다.

개그맨 박성광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EXO 멤버들이 초록색 문구가 새겨진 케이크를 들고 등장한 ‘10주년 톡톡’과 ‘그린 네이처 별별 어워드’ 코너였다.

팬들과 다같이 생일 축하 노래 떼창을 통해 페스티벌 정점을 찍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현재 뷰티브랜드 남자 아이돌 최장수 모델인 EXO에게 고마움을 표현키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 ‘별별 어워드’로 감동을 더했다.

브랜드와 함께한 재밌는 별의별 순간을 모아 시상한 ‘별별 어워드’에서는 ▲근면성실한 리더십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낸 '솔선수범상' 수호를 시작으로 ▲'MC해도되겠상' 첸 ▲'최우수작가상' 카이 ▲'최우수연기상' 세훈 ▲'외국어연기상' 시우민 ▲'몸이고생했상' 찬열 ▲'베스트커플상' 디오 및 백현에게 트로피를 전했다.

특별 부상으로 순금으로 제작된 네이처리퍼블릭 명예이사 사원증을 선물했다. 또 이날 참여한 고객에게 '고맙대상'을 시상하며 10주년 기념으로 특별 제작한 ‘슈퍼 아쿠아 맥스 EX 수분 마스크 시트’를 증정했다.

행사 ‘꿀잼’ 프로그램인 ‘슬링샷’ 이벤트와 객석을 배경으로 EXO와 함께 사진을 촬영하는 단체컷은 올해도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헤븐(Heaven)’ 무대에서 멤버들은 곳곳에 설치된 대형 슬링샷을 이용해 개구쟁이 같은 모습으로 ‘30구 팔레트’ 시즌3와 ‘그린더마 마일드 크림’, ‘알로에 보송 선스틱’ 등 브랜드 인기 제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볼과 친필 사인볼을 보내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팬들과의 특별한 순간을 간직하기 위해 촬영한 단체샷에서는 10주년 기념 케이크와 10이라는 숫자 풍선으로 성대한 생일 파티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