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브래든 뮤즈 김유정 팬미팅 성료
휠라, 브래든 뮤즈 김유정 팬미팅 성료
  • 전지현
  • 승인 2019.03.1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경기도 고양시스타필드서 진행, 현장 방문 고객 대상 다채로운 이벤트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지난 16일 경기도 고양시스타필드 고양점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브랜드 전속모델 김유정과 함께 '휠라 김유정과 함께 바리케이드를 넘어라!'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휠라와 브랜드 뮤즈 김유정을 한자리에서 만나려는 팬들로 가득했다. 이날 김유정은 휠라 인기 어글리 슈즈인 '휠라바리케이드XT97'을 신고, 데님 쇼츠에 뉴트로 무드가 가득한 V배색 포인트 아노락 재킷을 입고 등장했다.

사진=휠라.
사진=휠라.

이번 행사는 지난해 말 출시한 이래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로 인기몰이 중인 '휠라바리케이드XT97'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휠라와 김유정이 함께하는 이벤트로 추억을 전달하려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날 현장에서는 '휠라바리케이드XT97' 스페셜 패키지 판매를 시작으로, 해당 패키지 선착순 구매고객에 김유정 팬미팅에 참가할 수 있는 응모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전개됐다.

휠라바리케이드XT97과 함께 휠라 반팔 티셔츠, 휠라 힙색을 담아 신발 한 켤레 가격으로 구성한 스페셜 패키지는 당일 고양 스타필드에서 한정 판매를 시작했는데, 개시 직후 빠르게 판매돼 전량소진됐다.

이어 오후 3시부터 진행된 김유정 팬미팅에서는 이벤트 시작 전 참가자들에게 질문을 받고 이에 대해 김유정이 직접 답변하는 ‘Q&A 토크’, 김유정이 참가자 소원을 추첨해 들어주는 ‘화이트데이 기념 캔디 이벤트’ 등 김유정과 팬들이 밀착하는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 밖에 '스탬프 미션'. '바리케이드를 통과하라'(림보게임), '바리케이드를 넘어라'(제자리 멀리뛰기) 등 현장 방문객을 위한 체험형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스탬프 미션을 모두 성공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휠라 힙색을, 게임별 최고 기록을 세운 참가자에게는 휠라 맨투맨이 제공됐다.

휠라 관계자는 "출시 이래 휠라 차세대 어글리 슈즈로 인기를 얻는 '휠라바리케이드XT97'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장을 찾아준 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휠라에 보내준 성원에 특별하고 다채로운 이벤트 등으로 화답, 브랜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