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엄마손캠페인' 지원…어린이 보행안전 실천
KB손해보험, '엄마손캠페인' 지원…어린이 보행안전 실천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3.12 16: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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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KB손해보험은 12일 국민안전처 산하 세이프키즈코리아와 북가좌초등학교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사업인 '엄마손캠페인' 런칭식을 진행하고 보행안전 실습교육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엄마손캠페인은 어린이들이 운전자 눈에 잘 띄도록 노란색 손 모양의 '엄마폰' 피켓을 들고 횡단보도를 건너게 하는 보행사고 위험 예방 프로그램이다.​​

사진제공=KB손해보험
사진제공=KB손해보험

이날 북가좌초등학교 강당에 모인 어린이들은 경찰청과 세이프키즈 안전강사로부터 보행 안전수칙을 학습한 뒤 인근 횡단보도에서 실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KB손보는 지난 2017년부터 엄마손캠페인을 통해 전국 371개 초등학교 대상 4만1730여명의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 이론 및 실습교육을 진행했다. 올해에는 187개 초등학교에서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승재 KB손보 소비자보호본부장은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의 필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한다"며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보행습관을 길러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어린이가 안전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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