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 전국 대리점 파트너스데이 개최
CJ헬스케어, 전국 대리점 파트너스데이 개최
  • 전지현
  • 승인 2019.03.1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일, 더 플라자호텔에서 전국 대리점 관계자 초청해 간담회 및 만찬 진행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 사업부(이하: H&B사업부)와 전국 주요 대리점 관계자는 2019년 힘찬 도약을 함께 다짐했다.

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는 지난 8일 서울 중구에 소재한 더 플라자 호텔 다이아몬드홀에서 ‘2019년 CJ헬스케어 대리점 파트너스데이’(이하 ‘파트너스데이’)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은 두 번째 파트너스데이로 헛개컨디션, 헛개수, 히비스커스 등 CJ헬스케어 H&B사업부의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는 전국 대리점과 회사 간 협력을 도모하고 상호발전을 이어가고자 마련됐다.

강석희 대표이사의 축사를 시작으로 2019년 H&B사업부 비전발표 및 헛개컨디션, 헛개수, 히비스커스 등의 NEW 마케팅 전략을 소개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작가 겸 방송인인 유인경 작가를 초청해 ‘매력적인 사람의 소통과 공감하기’ 란 주제의 특강을 함께 들으며,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신뢰를 받는 매력적인 제품을 만들어가자고 뜻을 모았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전국 대리점 관계자들이 많이 참석해 준 덕분에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리점 관계자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며 상호간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전국 대리점 대표(관계자) 및 CJ헬스케어 강석희 대표, H&B사업부 박정원 상무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