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아홉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 휘인X화사 필름 티저 공개!
마마무, 아홉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 휘인X화사 필름 티저 공개!
  • 박은주 기자
  • 승인 2019.03.10 0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RBW 제공]
[사진 = RBW 제공]

 

[비즈트리뷴= 박은주 기자] 14일 컴백을 앞둔 걸그룹 마마무의 아홉번째 앨범 '화이트 윈드' 멤버별 필름 티저 영상이 모두 공개됐다.

마마무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휘인과 화사의 개인 필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공개된 영상 속 휘인은 이번 앨범의 주인공답게 화려한 댄스 실력을 뽐내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형광색 트레이닝복을 입은 휘인은 놀이기구를 배경으로 아이들과 어울리며 파워풀한 춤을 선보였고, 여기에 "뻔뻔하게 놀아 미친 듯이 즐겨, 고고 베베"라는 노랫말이 일부 공개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화사 역시 미러볼 조명을 받으며 넘치는 끼를 발산, 특유의 유쾌하며서도 여유 가득한 모습을 자랑했다. 또한, 화사는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미칠 준비가 됐어, 다들 난리가 나 난리가 나"라며 신곡의 흥겨운 분위기를 한껏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마마무는 문별을 시작으로 솔라, 휘인, 화사의 필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왔다. 4인 4색의 반전 매력은 물론 각 멤버별 필름 티저 영상에는 "고고 베베"라는 가사가 빠짐없이 등장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새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앨범으로, 멤버 휘인과 그의 상징 컬러인 '화이트'를 콘셉트로 한 앨범이다. 4개월 만에 완전체 컴백에 나선 마마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새하얀 도화지로 시작한 마마무의 첫 만남부터 현재의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한편, 마마무는 오는 14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