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KT&G(사장 백복인)는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전용 담배인 ‘믹스 프렌치(MIIX FRENCH)’와 ‘믹스 아이스 더블(MIIX ICE DOUBLE)’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믹스 프렌치’는 독특하고 이국적인 두 가지 맛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믹스 아이스 더블’은 시원한 맛을 강렬하게 구현한 제품이다. 이번 출시로 소비자들은 모두 다섯 종류 ‘믹스’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패키지는 기존 ‘믹스’의 제품 디자인을 그대로 수용해 브랜드 통일감을 강조했다. 여기에 ‘믹스 프렌치’에는 선명한 블루·레드 색상을, ‘믹스 아이스 더블’에는 진한 그린 색상을 입혀 제품 특성을 부각시켰다.
지난해 11월 KT&G가 선보인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와 비교해 풍부한 연기량과 획기적으로 개선된 청소, 현저히 감소된 찐 맛이 특징이다.
KT&G는 지난해 12월 서울지역 편의점을 시작으로 지난 1월 말에는 전국 편의점으로 ‘릴 하이브리드’의 판매처를 확대했다.
출시 80여일만에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돌파하는 등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믹스·아이스·프레쏘’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로 다양한 기호를 추구하는 소비자 선택폭이 넓어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2종은 전국 편의점 4만여 곳에 출시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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