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프로골프 선수단 발대식…”베테랑·유망주 조화로 멋진 승부”
BC카드 프로골프 선수단 발대식…”베테랑·유망주 조화로 멋진 승부”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9.03.0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하나 이어 유망주 한진선·박도영 선수 신규 영입…김혜윤은 플레잉 코치 활약

[비즈트리뷴=김현경 기자] BC카드(사장 이문환)는 지난 4일 본사에서 2019년 프로골프 선수단 발대식을 열고 프로골퍼 장하나, 한진선, 박도영, 김혜윤 선수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BC카드 골프단은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정규투어 통산 10승을 기록 중인 장하나 선수와 스텝 스윙으로 많은 골프 팬을 거느리고 있는 김혜윤 선수가 활약 중이다. 베테랑 장하나 선수의 호쾌한 플레이에 이어 유망주 한진선, 박도영 선수의 공격적인 플레이, 김혜윤 선수의 플레잉코치 역량이 더해져 멋진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BC카드는 4일 서초동 BC카드사옥에서 골프단 2019년 후원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 직후  이문환 BC카드 사장(왼쪽 세 번째)과 박도영, 장하나, 김혜윤, 한진선 선수(왼쪽부터 차례대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BC카드
BC카드는 4일 서초동 BC카드사옥에서 골프단 2019년 후원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 직후  이문환 BC카드 사장(가운데)과 (왼쪽부터) 박도영, 장하나, 김혜윤, 한진선 선수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BC카드

장하나 선수는 “꾸준한 동계훈련으로 몸 상태가 좋다. 올해도 최선의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진선, 박도영 선수도 “BC카드 선수가 돼 기쁘다.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혜윤 선수는 “플레잉코치 자격으로 선수단 멘토링 등 현장 관리를 통해 선수단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김혜윤 선수는 투어 선배로서 BC카드 소속 젊은 선수와 함께 경기 현장을 찾아 본인이 쌓아온 노하우를 전하고 선수들의 마인드 컨트롤을 위해 적극 소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어 BC카드는 김혜윤 선수에게 레드재킷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10년 연속(KT소속 포함) 인연을 맺어온 것에 대한 감사 의미를 담았다.

BC카드 이문환 사장은 “기존 장하나, 김혜윤 선수와 새로 영입한 유망주 선수들이 시너지를 발휘해 올해는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둘 것으로 기대한다”며 “BC카드 골프단은 항상 최선을 다하는 플레이로 많은 사람들이 골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드업계 최초로 지난 2010년부터 프로골프 선수 후원을 시작한 BC카드는 지난 2015년부터 KLPGA 골프대회 개최하고 있다. 올해도 골프대회를 통해 고객과 적극 소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