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데시앙’ BI 변경
태영건설, ‘데시앙’ BI 변경
  • 구동환 기자
  • 승인 2019.03.05 0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구동환 기자] 태영건설은 대표적인 브랜드인‘데시앙’의 BI(Brand Identity)를 변경했다고 4일 밝혔다.  

‘데시앙’ 브랜드는 태영건설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2002년부터 도입하여 왔으며, ‘데시앙’브랜드 도입 이후 수원 세류동, 대구 수성동, 진해 중앙동, 부산 문현동, 구리 수택동, 전주 에코시티, 광명 역세권, 부산 연산동, 서울 창전동, 서울 장안동 등 각 지역의 요지에 차별화된 랜드마크 아파트를 공급해 왔다.

데시앙 BI l 태영건설
데시앙 BI l 태영건설

올해 태영건설의 ‘데시앙’은 양산 사송지구, 대구 도남지구, 효창 6구역 재개발, 부산 용호 3구역 재개발, 전주 에코시티 14블럭 등의 분양을 앞두고 있다.
   
이번에 변경된 데시앙의 로고는 정사각형 프레임과 로고타입의 균형적인 조합으로 실용적이고 섬세한 주거공간을 시각화했다. 로고의 서체는 견고한 서체를 사용해 건설 전문 기업으로서의 자부심을 표현했으며, 로고의 버건디 컬러는 디테일을 추구하는 데시앙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태영건설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견고한 기술력을 통해 실용적인 공간을 제시하며, 변함없는 정성 등 고객을 위한 마음을 담고 있는 브랜드 슬로건을을 지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