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크기·충전시간 줄인 ‘글로 미니’ 출시
BAT코리아, 크기·충전시간 줄인 ‘글로 미니’ 출시
  • 김도은 기자
  • 승인 2019.03.04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무게 20% 줄여 휴대성 강화, 충전시간 33% 절감해 편의 극대화

[비즈트리뷴=김도은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 대표 매튜 쥬에리)는 작고 강력한 ‘글로 시리즈 2 미니(glo™ series 2 mini, 이하 글로 미니)’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글로 미니’는 고객 선호를 반영해 휴대성을 개선했으며 미니 사이즈임에도 강력한 배터리 성능이 특징이다.

기존 ‘글로 시리즈 2’ 대비 크기와 무게를 20% 줄여 바쁘고 활동적인 현대인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도록 워치 포켓(watch pocket)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번 출시로 BAT코리아 글로 시리즈 2 제품군은 고객 선택폭을 확대하게 됐다.

사진=BAT코리아
사진=BAT코리아

글로 미니는 충전 시간 및 연속 사용 측면에서 경쟁 제품 가운데 가장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충전 시간을 33% 단축해 사용 편의성을 개선했으며, 최대 15회까지 안정적인 연속 사용이 가능하도록 리튬이온 배터리 성능을 최적화해 한시간 충전으로 온종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궐련형 전자담배 중 유일하게 스틱을 360도 감싸 내부까지 균일하게 가열하는 가열 기술을 적용했다. 일반 연소 방식 담배와 비교해 냄새는 최소화하고 담배 풍미는 극대화했다.

여기에 간편한 청소 기능과 편안한 그립감 등 글로 고유 특장점은 일관성 있게 적용했다.

디자인에서는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블루 색상으로 세련미를 더했다. ‘글로 시리즈 2’ 시그니처룩인 은은한 광택이 도는 상단과 매트한 하단 듀얼톤을 모던한 블루 컬러로 완성해 트렌디하고 신뢰감 있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매튜 쥬에리(Matthieu Juery) BAT코리아 사장은 “‘글로 미니’는 국내 소비자 취향을 세심히 반영해 작고 가벼운 기기에 글로 특장점을 담은 새로운 혁신 제품”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BAT 혁신과 브랜드 파워를 기반으로 한국 성인 흡연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 출시하며 업계 트렌드를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