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맞춤여행 앱 마이리얼트립과 업무 제휴
KB국민은행, 맞춤여행 앱 마이리얼트립과 업무 제휴
  • 승인 2017.06.0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은행 제공
 

[비즈트리뷴]KB국민은행은 해외여행 전문 기업인 마이리얼트립과 업무제휴를 맺고, 9일부터 환전 및 해외여행가이드 투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전 세계 현지가이드를 매칭해 차별화된‘맞춤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여행전문 스타트업 기업으로, 20·30대 고객들 사이에서 여행 ‘필수 앱’으로 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오는 9월 30일까지 ‘KB와 떠나는 마이리얼트립!’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KB국민은행 리브(Liiv)를 통해 환전하면 최대 90% 환율우대를 받을 수 있고, 마이리얼트립 가이드투어 5만원이상 결제 시 4천원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또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여행자수표 포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마이리얼트립 현금포인트 30만원, 2등(20명) KB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양사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참된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환주 KB국민은행 외환사업본부장은 “혼행(혼자여행)족의 맞춤 여행서비스 시장을 선도하는 마이리얼트립과의 업무 제휴가 KB환전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에게 한층 더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환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로 제휴를 확대해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