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제로 신상품 3종' 출시
현대카드, '제로 신상품 3종' 출시
  • 승인 2017.06.0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카드 제공
 

[비즈트리뷴]현대카드가 제한 없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제로 포인트형'과 온라인 쇼핑에 특화된 '현대카드 제로 모바일(ZERO MOBILE)'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제로 포인트형은 기존 현대카드 제로의 조건없는 청구할인 혜택을 포인트 적립 방식으로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전월 카드사용 실적이나 혜택 제공 한도, 횟수 등의 복잡한 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쌓아준다.
 
또 일반음식점과 커피전문점, 대형할인점, 편의점, 버스·지하철·택시 등 생활 밀착형 사용처에서 이용할 경우 1%의 M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하며, 선결제 시에는 0.5%를 추가 M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이 모든 적립 혜택을 더하면 고객은 최대 2.5%의 M포인트를 적립 받게 된다.
 
고객은 적립한 M포인트를 패밀리 레스토랑, 카페, 편의점, 극장, 서점, 온·오프라인 쇼핑몰, 자동차 구매 및 정비, 항공마일리지 교환 등 전국 3만7000곳 이상의 가맹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제로 모바일 2종'은 온라인 쇼핑 영역에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드다.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포인트형'과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형'중 고객은 카드 발급 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사용처에서 카드 이용금액의 1%를 M포인트로 적립(포인트형) 받거나 0.7%를 할인(할인형) 받을 수 있다. 대표 온라인 쇼핑 제휴처 18곳에서 카드를 사용하면 1.5% M포인트 추가 적립(포인트형) 또는 0.8% 추가 할인(할인형) 혜택이 주어진다.
 
카드 이용 후 5일 이내 선결제 시, 포인트형은 0.5% M포인트 적립, 할인형은 0.3%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연회비는 세 상품 모두 국내전용 5000원, 국내외겸용(VISA) 1만원이다.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