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뷰티단신] 설화수 아모레퍼시픽 베리떼
  • 승인 2017.04.26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설화수 제공
 
■ 설화수, 윤조에센스 "흔들림 없는 피부균형에서 진정한 아름다움은 시작된다” 캠페인 전개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세안 후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균형을 맞춰주는 설화수의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의 ‘#Find your balance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설화수의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은 좋은 피부를 위해서 영양, 생기, 투명, 탄력 등 여러가지 요소의 균형을 찾는 것이 중요하듯 삶의 모든 찰나에서도 균형 잡힌 마음과 태도가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아, 출시 후 20년간 사랑 받아온 윤조에센스가 전해온 피부의 가치를 여성들의 삶까지 확장시켜 이야기 하고자 한다.

설화수는 이 캠페인을 통해 그 누구보다 균형이 필요한 이 시대의 모든 여성들에게 피부뿐 아니라 일과 삶 등 생활 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균형의 가치를 진정한 아름다움을 전파하고자 한 것이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파인드 유어 밸런스’ 캠페인 인스타그램을 오픈해, 피부균형을 위한 윤조에센스의 뷰티리추얼은 물론 균형잡힌 생활 습관, 마음가짐을 위한 명언 등 유용한 정보들을 전달한다.

또한 캠페인 인스타그램에서는 이달 26일부터 6월 12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자신이 가장 공감이 가는 컨텐츠에 북마크 버튼을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면 매주 1명씩 추첨을 통해 윤조에센스 밸런스 키트(윤조에센스 20주년 리미티드 에디션 & 윤조마스크)를 증정한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스킨케어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윤조에센스는 모든 피부 고민의 시작인 메마른 피부를 건강하게 다스려줌으로써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를 보습으로 채워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기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고전 한방서에서 찾은 3천가지 귀한 원료 가운데, 5가지 원료를 엄선해 최적의 비율로 처방한 설화수만의 헤리티지 원료 자음단™을 핵심 원료로 하여 영양·생기·투명도·탄력·자생력 등 5가지 총체적인 피부의 균형을 바로잡아 준다.
 
윤조에센스는 다음달 전국 백화점 및 설화수 플래그십스토어에서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윤조에센스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 및 신제품 윤조마스크를 출시할 예정이다.
 




▲ 아모레퍼시픽 제공
 
■ 아모레퍼시픽 "기처럼 가볍고 산뜻한" 아웃런 에어 선라인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국내 최초 스포츠 전문 자외선 차단 브랜드 ‘아웃런’이 ‘에어 선라인’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웃런 ‘에어 선라인’ 3종은 ‘아웃런 에어 선스틱’ 2종 (SPF50+ PA++++ / 15g / 20,000원), ‘아웃런 에어 선크림’(SPF50+ PA++++ / 60g / 20,000원)으로 구성됐다. 아웃런 에어 선라인은 공기를 머금은 ‘에어 코팅 시스템’으로 백탁 현상이나 끈적임 없이 공기처럼 산뜻하고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아웃런 ‘에어 선스틱’은 투명•내추럴 커버 2종으로 선보였다. SPF50+ PA++++의 최고 수준의 자외선 차단력으로 야외활동 시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해준다. 또한 투명 타입은 피부 결 보정 효과를, 내추럴 커버 타입은 피부 결과 톤 보정 효과를 지녀 운동 시에도 간편하게 덧바르면 피부가 좋아 보이는 ‘뽀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휴대가 용이한 스틱 타입으로 외출, 운동 시 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부분에 덧발라 사용하면 된다. 
 
아웃런 ‘에어 선크림’은 선크림 제형 특유의 답답함과 끈적임 없이 야외활동 시 올라오는 땀, 피지 등 노폐물을 잡아주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사용감은 공기처럼 가볍지만 SPF50+ PA++++ 수준의 자외선 차단기능을 지녀 데일리는 물론 조깅, 산책 등 야외 애슬레저 활동에도 적합하다. 히알루론산 성분이 더해져 바른 후 끈적임이 남지 않고 촉촉하게 흡수된다.
 
아웃런 에어 선라인 3종은 전국 롭스(LOHB’S) 매장과 이마트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11번가, 위메프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 아웃런은 국내 최초의 스포츠 전문 선케어 브랜드로 자외선 손상지수가 높은 스포츠 환경부터 데일리 라이프까지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자외선 차단 솔루션을 제안한다"며 "아웃런은 모든 스포츠·아웃도어의 자외선 손상 환경이 다르다는 점에 착안, 스포츠 피부과학 연구를 통해 우수한 지속력과 차단력을 지녔다"고 말했다.


▲ 베리떼 제공
 
■ 베리떼 "입술 위에서 일어나는  마법"… 수분, 컬러, 생기 마라톤 ‘컬러런 틴트’ 출시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한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고 오래가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컬러런 틴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 ‘컬러런 틴트’는 S/S 시즌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매력적인 7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컬러런 틴트’는 수분감 가득한 에센스 텍스처와 얇은 발림성이 특징으로 촉촉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선명한 발색, 지속력을 자랑하는 립틴트 제품이다. 식물성 오일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아보카도 버터와 히알루론산은 입술 각질을 잠재워 매끄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미세 컬러 피그먼트가 주름 사이사이에 밀착되어 바르는 즉시 생생한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부여해주며 탑코트를 바른 듯 입술을 한번 더 코팅해줘 오랜 시간 컬러를 유지해준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