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면세점업계 최초' 해피포인트 제휴 서비스 시작
신라면세점 '면세점업계 최초' 해피포인트 제휴 서비스 시작
  • 승인 2017.04.18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라면세점 제공
 
[비즈트리뷴] 신라면세점이 내국인을 위한 제휴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신라면세점은 면세점업계 최초로 국내 최대 포인트 적립회사 중 하나인 ‘SPC 해피포인트’와 제휴를 맺어 국내 고객의 쇼핑 편의를 강화한다고18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해피포인트’를 사용하는 약 1800만 명 이상의 국내 고객들이 신라면세점에서도 ‘해피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현재 현대카드, 아시아나 항공 등과도 제휴해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6월 7일까지 ‘해피포인트’와의 제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경품 추첨 행사에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100만 해피포인트 적립(10명), △10만 해피포인트 적립(30명),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50명),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100명), △신라면세점 5천 원 적립식 선불카드 교환권(200명) 등을 증정한다.
 
또한, 1달러 이상 구매한 영수증과 해피포인트 모바일 앱을 함께 제시하면 신라면세점에서 당일 사용 가능한 1만 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2천 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행사 기간 동안 ‘해피포인트’ 핑크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실버 멤버십을, ‘해피포인트’ 골드 또는 플래티넘 멤버십 고객은 신라면세점의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18일부터 6월 7일까지 인기 화장품 브랜드를 할인하고 다양한 브랜드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뷰티 원더랜드 (Beauty Wonderla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황금연휴 기간을 맞아 신라면세점 서울점, 인천점, 인터넷점에서는 5월 7일까지 국내외 주요 인기 화장품 총 25개 브랜드 전 상품 20% 할인행사를 시작한다. 서울점, 인천점에서는 ‘달팡’, ‘글램글로우’ 등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골든위크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비오템’에서는 18일부터 신라면세점 단독으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디럭스 세트’ (비오수르스 데일리 각질제거 클렌저 50mL, 아쿠앙수르스 중 복합성 스킨 30mL, 에버플럼프 수분방울 크림 10mL, 라이프 플랑크톤 마스크 15mL 2개)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키엘’, ‘정관장’ 등 각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