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단신] LG생활건강 LF닷드랍스 보리보리
[유통단신] LG생활건강 LF닷드랍스 보리보리
  • 승인 2017.04.1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선 제품 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CNP 차앤박화장품이 신규 선 제품 2종인 ‘마일드 카밍 선로션’과 ‘브라이트닝 데일리 플루이드 선’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마일드 카밍 선로션’은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 흡수 없이 물리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고, 수련꽃 추출물의 진정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무기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이었던 백탁 현상과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하여 보다 부드럽게 발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브라이트닝 데일리 플루이드 선’은 가볍고 산뜻한 플루이드 형태의 투명한 제형으로 메이크업 위에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 야외 활동이 많은 날에도 백탁 현상 걱정 없이 수시로 덧바르기 용이한 것이 특징이며,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피부톤을 밝혀주는 화이트닝 케어가 가능한 미백 기능도 갖추고 있다.

두 신규 제품 모두 자외선 차단지수 4등급(PA++++)으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미세 먼지와 유해 물질로부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PA는 자외선 A영역을 방어할 수 있는 능력으로, +가 많을수록 방어 능력이 우수함을 나타낸다.


▲ LF닷드랍스 제공
 
■ LF ‘닷드랍스 사고 싱가포르 가자’ 이벤트 진행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 ‘닷드랍스(Dot Drops)’가 이달 30일까지 LF몰에서 싱가포르 에어텔 이용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닷드랍스가 다음달 황금 연휴를 맞아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항공사 ‘싱가포르 항공’과 제휴를 맺고 1인 2매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 조식 포함 숙박권 및 싱가포르 유니버설스튜디오 1일 입장권이 포함된 시아홀리데이(SIA Holidays) 3박5일 상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달 30일까지 LF몰에서 닷드랍스 캐리어 신제품 구매 후 기획전 페이지에 닷드랍스와 함께 싱가포르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응모하고 이벤트의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를 통해, 총 2명의 당첨자는 2일 LF몰 게시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간결한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2008년 프랑스에서 론칭된 닷드랍스는 젊고 스타일리시한 고객들을 위한 여행가방 전문 브랜드로 불필요한 장식을 배제한 ‘도트(dot)’ 문양이 특징이다.

특히, 닷드랍스의 상징과도 같은 ‘컬러 스티커 키트’를 캐리어 표면에 붙이면 자신만의 취향이 담긴 단 하나의 캐리어를 완성할 수 있어 최근 불고 있는 DIY(Do It Yourself), 커스터마이징 트렌드 속에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이존형 LF 닷드랍스 팀장은 “닷드랍스 캐리어는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는 물론 탄탄한 내구성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까지 갖춘 최고의 여행 파트너”라며 “이번 이벤트가 설레는 마음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보리보리 제공
 

■보리보리, 문화살롱 이벤트로 가족나들이 지원

LF 계열의 온라인 쇼핑몰 운영사 트라이씨클의 보리보리가 문화살롱 이벤트와 매일 새로운 컨셉의 특가상품을 판매하는 기획전 등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모바일 앱에서는 장바구니 3종 쿠폰도 지급해 최대 9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극장용 애니메이션 ‘보스 베이비’와 ‘마이 리틀 포니 극장판’의 예매권을 증정하는 문화살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유아용 완구 기획전 상품을 구매하면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예매권을 지급한다.

요일마다 컨셉에 맞는 아이템을 추천하고, 해당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전도 열린다. 1레드&핑크를 시작으로 오는 11일부터는 블루&데님, 플라워, 스트라이프, 북유럽, 도트 컨셉의 아이템이 구성될 예정이다.

레드&핑크 기획전에서는 타티투펩의 레드 컬러 야구점퍼와 핑크색의 로엠걸즈 장미 엠보 원피스, 달퐁베이비 내의, 슈비슈비의 레인부츠 등을 특가로 판매한다.

또한 베네통키즈의 스트라이프 와이드 데님 팬츠와 캔키즈 스포티 자켓, 클랜씨 데님야상, 미니제이의 워싱 멜빵바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보리보리 사이트 오픈 9주년을 맞아 베스트 브랜드 9개에 대해 9% 중복 쿠폰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각 브랜드별로도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닥스리틀과 헤지스, 클랜씨, 미니제이는 12~50%까지 쿠폰할인을 하고, 엘르베이비는 최대 74% 세일한다. 캔키즈 원피스는 1만원대, 탈렌트 키즈의 여름 슈즈는 5900원부터 판매하고, 타티투펩은 기존 적립금의 10배와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비박스 유아용품, 아름이와다움이의 유아용 가구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보리보리의 아홉번째 생일을 맞아 자녀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예매권 이벤트부터 봄 나들이용 아이템 특가전까지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