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입점
락앤락,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입점
  • 승인 2017.03.27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주방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락앤락이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락앤락의 이번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 입점은 이달 초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에 이은 두번째 아울렛 진출이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이케아 광명점과 함께 쇼핑의 메카로 떠오른 만큼 락앤락은 이번 매장 오픈을 계기로 경기남부 수도권 고객층 확보에 더욱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오픈한 락앤락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광명점은 약 75평에 달하는 규모로 밀폐용기는 물론, 쿡웨어∙보온∙수납∙야외용품 등 약 2,000여가지에 달하는 락앤락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 락앤락 매장 l 락앤락
 


그 중에서도 최근 각종 드라마 및 쿡방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끌며 주목받기 시작한 락앤락 쿡웨어는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해 실속을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백종원 웍’으로도 유명한 ‘락앤락 하드앤라이트’를 비롯해, 최근 세계적 디자인상을 휩쓸며 많은 주목을 받았던 ‘미니멀 시리즈’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락앤락 광명점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사회 트렌드를 반영한 균일가 브랜드(P&Q)존을 별도로 마련, 주방생활용품부터 각종 편의용품까지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저렴한 가격의 제품부터 고급 주방생활용품을 두루 갖춤으로써 쇼핑의 재미를 더했다.
 
락앤락 국내영업1본부 김연진 이사는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광명점은 주변에 이케아, 코스트코와도 인접해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고객 접근성을 확보하기에 최적인 곳”이라며 “패션, 가구, 리빙, 식품 등 모든 쇼핑을 한 지역에서 편리하게 이룰 수 있어 상호간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앞으로도 락앤락은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의 매장 접근성을 높여 나가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