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아이폰7 구매 혜택 전용 카드 출시
KB국민카드, 아이폰7 구매 혜택 전용 카드 출시
  • 김현경 기자
  • 승인 2016.10.13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국민카드
 
[비즈트리뷴]KB국민카드(사장 윤웅원)가 아이폰7 시리즈 출시에 맞춰 SKT와 제휴를 맺고 할부서비스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라이트할부 i KB국민카드를 14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아이폰7(플러스 포함)과 이후 출시되는 아이폰 시리즈 단말기를 SKT에서 할부로 구매하면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2만 1천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말기 할부 구매 후 할부금 납부 기간 동안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1만 5천원 △70만원 이상이면 2만 1천원을 카드 대금 청구 금액에서 할인해 준다.
 
통신 단말기 할부 잔액이 없거나 통신 단말기 할부 구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5천원 △70만원 이상이면 1만원을 카드 대금 청구 금액에서 할인해 준다.
 
할부 이용에 따른 할부수수료는 24개월 할부는 연 5.9%, 36개월 할부는 연 7.0%이다.
 
전월 이용실적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 카드의 일시불 및 할부 승인 금액 기준이며,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등은 이용실적에서 제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 및 해외 JCB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케이월드는 2만 3천원, 국내외겸용(마스터)는 2만 5천원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카드는 최신형 아이폰 시리즈 출시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한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이 카드의 혜택을 통해 단말기 대금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김현경기자 kimgusrud1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