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365 신속한 발급’ 서비스 오픈
신한카드,‘365 신속한 발급’ 서비스 오픈
  • 승인 2016.10.10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신한카드(사장 위성호)는 출시한 모든 카드상품 대상으로 PC 홈페이지 신청을 통하여 빠른 발급이 가능한 ‘365 신속한 발급’ 서비스를 오픈하였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오픈한 365 신속한 발급 서비스는 주말은 물론 야간에도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포함한 신한카드 전 상품을 대상으로 신청 당일 최대 30분내로 발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한카드만의 특별한 서비스다.

카드 신청을 하면 신한 FAN을 통하여 모바일(Non-plate) 카드가 즉시 발급되고 실물 Plate 카드는 기존대로 3~4일의 제작 및 배송 기간을 거쳐 고객에게 전달된다.

365 신속한 발급 서비스는 평일 및 주말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이용시간 외 심야시간 카드 신청시에는 익일 심사자 통화 후 카드 발급이 이루어진다.

다만 PC를 통한 카드 신청시에만 이용이 가능하며, 모바일을 통한 카드신청 서비스는 오는 11월중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개인 신용도에 따라 추가서류가 필요하여 당일 발급이 불가할 수 있으며, 공공기관 또는 항공, 통신 멤버쉽 제휴카드 등 제휴사 정보 반영이 필요한 일부 카드 상품의 경우에도 해당 서비스가 제한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기존에는 모바일 단독카드 및 평일 근무시간에 국한되어 신속한 발급서비스가 이루어졌으나, 금번 365 신속한 발급 서비스 오픈에 따라 국내 카드사 중 처음으로 전 카드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하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번 서비스로 고객의 편의성이 증대된 것처럼 향후에도 전사 모든 영역에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