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뷰티기기 선보여
LG생활건강 뷰티기기 선보여
  • 승인 2016.07.28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생활건강 제공
 
[비즈트리뷴]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가 얇고 예민한 국내 여성들을 위해 부드러운 꽃잎 브러쉬를 적용한 홈에스테틱 뷰티 기기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핑크’를 출시했다. 

'튠에이지 듀얼 스핀 스파 핑크’는 브러쉬가 양쪽으로 회전하며 손으로 쉽게 케어할 수 없는 모공의 묵은 때를 피부결을 따라 클렌징하고 피부 반대결을 따라 마사지 효과를 전달한다.

한 개의 브러쉬로 다양한 케어가 가능한 이 제품은 콧망울, T존과 같이 세안이 어렵고 복잡한 부분도 꼼꼼하게 클렌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기본으로 내장된 ‘꽃잎 브러쉬’는 브러쉬모 끝부분의 두께가 0.03mm 정도인 실크보다 가늘고 부드러워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앙한 브러쉬를 피부 타입이나 상태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휴대하기 편한 전용 트래블 케이스에 담겨 언제 어디서나 깨끗하면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충전 거치대는 UV LED가 장착되어 있어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양볼, 이마, T존을 20초-20초-20초-15초 간격으로 적정시간 동안 클렌징하도록 도와주는 타임 알람과 과한 힘이 들어갈 때 알려주는 압력센서가 장착되어 초보자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듀얼 스핀 스파 핑크 꽃잎 브러쉬(민감한 피부용)와 충전거치대 및 어댑터 등을 포함해 15만원대이다.

[비즈트리뷴 김지원기자 lovelypooh@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