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여름 이벤트
삼성카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여름 이벤트
  • 승인 2016.07.1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카드 & 마일리지 플래티늄 l 삼성카드
 
[비즈트리뷴]삼성카드(사장 원기찬)는 '삼성카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3종' 회원을 대상으로 여름철을 맞아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고 12일 밝혔다.

삼성카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3종은 '삼성카드 & 마일리지 플래티늄(스카이패스)', '삼성카드 스페셜마일리지(스카이패스)', 'THE 1(스카이패스)'로, 차별화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삼성카드는 삼성카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3종 회원들에게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온라인 적립금을 제공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적립혜택을 신청하면 신청월로부터 1년 내 3번의 적립월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적립월마다 '삼성카드 & 마일리지 플래티늄(스카이패스)', '삼성카드 스페셜마일리지(스카이패스)' 회원들은 5만원씩 총 15만원이, 'THE 1(스카이패스)'는 10만원씩 총 30만원이 적립된다.

적립금은 신세계인터넷면세점에서 결제금액의 30%까지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삼성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카드 혜택' 메뉴에서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적립 혜택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오는 7월 31일까지 '삼성카드 & 마일리지 플래티늄 (스카이패스)' 회원들에게 여름 휴가철에 유용한 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 이벤트에 응모하고 행사기간 동안 일시불과 할부를 합산해 총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104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삼성카드가 올해 출시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카드 3종'은 이용금액 1천원당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1마일리지를 기본 적립해 주는 차별화된 마일리지 적립 혜택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삼성카드 & 마일리지 플래티늄(스카이패스)는 주유소,커피, 편의점, 백화점, 택시 업종에서, '삼성카드 스페셜마일리지 (스카이패스)'는 할인점, 주유소, 커피 업종에서 1천원당 2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굴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