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행복가정 유·청소년 배드민턴 페스티벌 ‘케어3’ 후원
일동후디스, 행복가정 유·청소년 배드민턴 페스티벌 ‘케어3’ 후원
  • 승인 2016.06.12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일동후디스 제공
 
[비즈트리뷴] 일동후디스가 ‘2016 행복가정 유·청소년 배드민턴 페스티벌’에 위·장·활력을 위한 농축발효유 ‘케어3’를 후원한다.

‘2016 행복가정 유·청소년 배드민턴 페스티벌’은 스포츠와이파이가 주관하고, 제이비스포츠, 노원구체육회가 후원하는 순수 아마추어 선수들과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행사이다.

6월 12일, 서울 도봉구 창동 배드민턴장에서 개최된 이 행사에는 800여명의 선수가 대회에 출전, 인솔자 및 가족까지 포함, 약 2000명이 참가하는 스포츠 이벤트이다.

일동후디스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생활체육 중 하나인 배드민턴을 통해 대한민국 유·청소년들의 건강 증진을 기원하며 농축발효유 ‘케어3’를 전달했다.

위·장·활력을 위한 농축발효유 ‘케어3’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에서 나오는 독소를 중화하는 성분인 항 헬리코박터 VacA IgY를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일동제약 특허유산균과 꽂송이버섯추출물(베타글루칸)을 보강하고, 면역작용에 중요한 아연을 권장 기준치의 70% 수준인 6mg(135ml 기준)로 높여 면역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또한 1병당 2000억 마리의 유산균과 IgG, IGF 등의 초유단백이 함유돼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건전한 스포츠 배드민턴을 통해 국민들의 건강증진과 행복한 삶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인류의 건강과 행복한 삶에 기여하겠다는 일동후디스의 비전에 따라 배드민턴 등 건전한 스포츠 활동의 활성화와 청소년 건강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지겠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윤민경기자 bnb826@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