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투게더, 1인가구-1인 디저트 카페시장 공략
빙그레 투게더, 1인가구-1인 디저트 카페시장 공략
  • 승인 2016.06.0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게더 시그니처.png▲ 투게더 시그니처 ㅣ 빙그레 제공
 
[비즈트리뷴] 싱글족 소비패턴이 유통가의 대세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빙그레가 1인가구 시장 공략에 나섰다. 

빙그레(대표이사 박영준)는 자사 대표 아이스크림 투게더의 1인용 프리미엄 신제품 시그니처 싱글컵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빙그레 투게더 시그니처는 프리미엄 제품에 사용되는 100% 국내산 3배 농축우유를 사용하여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구현하였고 디저트 타입에 맞게 쉽게 녹지 않는다.

투게더 시그니처의 용량은 110ml로 오리지널(900ml)의 약 1/8 수준이라 혼자 먹기에도 부담이 없다.

이번에 출시한 더블샷 바닐라뿐 아니라 씨솔트카라멜, 그린티라떼 등 시중에서 쉽게 접할 수 없던 고급 재료를 사용해 추가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1974년 출시된 빙그레 투게더는 국내 최초 100% 생우유를 원료로 만든 정통 아이스크림으로 연간 약 3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빅 브랜드로 성장했다.

출시 이후 누적 판매 개수는 약 2억 2천만개에 달한다. 

약 40년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아이스크림으로 사랑 받아 온 빙그레 투게더는 최근 1인 가구의 급속한 증가, 디저트 문화의 확산에 주목해 소용량, 프리미엄 제품인 투게더 시그니처를 내놓고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투게더는 국내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을 본격적으로 열게 한 대표 아이스크림이다.”며 “투게더가 가진 기존의 강점을 활용하면서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출시해 아이스크림 대표 브랜드로서 계속해서 고객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트리뷴 변재연기자 byun6270@biztribu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