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12월 한달간 화요일마다 치킨 한 마리 2000원 할인"
bhc치킨 "12월 한달간 화요일마다 치킨 한 마리 2000원 할인"
  • 전지현
  • 승인 2018.12.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은 12월 한달간 요기요를 통해 매주 화요일마다 치킨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할인 이벤트 해당일은 11일과 18일, 25일로 요기요에서 bhc치킨의 메뉴를 선택한 다음 결제 화면에서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로 결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자동 주문된다.
 

bhc치킨은 12월 마지막 주 화요일인 25일이 크리스마스로 이번 이벤트가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치킨을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할인 대상 메뉴는 bhc치킨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맛초킹’을 비롯해 치킨 한 마리 전 메뉴이다. 특히 올 하반기 신메뉴로 선보인 ‘치하오’ 치킨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출시 한달 만에 16만 개 판매를 기록한 '치하오'는 치킨에 사천요리를 접목해 새콤하면서도 매콤한 맛과 바삭한 식감까지 갖춰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중국 사천요리의 대표 소스인 라유 소스와 한국에서 쉽게 맛볼 수 없는 중국 흑식초로 버무려 이국적인 맛과 향을 제대로 살렸다는 평가다. bhc치킨은 치킨 소비량이 높은 12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올 한해 동안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는 계획이다.
 
bhc치킨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어울리는 음식인 치킨과 함께 올 한해 마무리를 잘 하시기를 바란다”며 “올 한해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bhc치킨은 앞으로 좋은 메뉴와 서비스로 고객분들께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