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부산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서 고객 초청 행사 개최
체리쉬 '부산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서 고객 초청 행사 개최
  • 승인 2017.12.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 토탈 리빙 디자인 기업 체리쉬가 부산에 위치한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1일 부산 센텀시티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체리쉬가 최근 CGV씨네드쉐프가 새롭게 오픈한 프리미엄 상영관 ‘살롱S 바이 체리쉬’에 리클라이너 도입을 알리고 고객에게 체험 기회도 제공됐다. 
 
체리쉬는 이날 고객 50여 명을 초청해 다과회와 함께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의 프리미엄 상영관 ‘살롱S 바이 체리쉬’와 이번에 도입된 체리쉬 리클라이너에 대해 소개했다.
 
또한 초청 고객과 함께 ‘살롱S 바이 체리쉬’관에서 체리쉬의 프리미엄 리클라이너를 직접 체험하며 영화를 관람하는 시간도 가졌다.
 
초청 고객을 위한 사은품으로 10만원 상당의 리클라이너 할인 쿠폰과 체리쉬 리빙소품을 선물로 증정했으며, 체리쉬 포토월에서 기념촬영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증정했다.  
 
체리쉬 관계자는 “이번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와의 협업은 복합 영화관에 브랜드 가구를 선보이는 드문 사례로 큰 의미가 있어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 고객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체리쉬의 제품을 편안히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5층에 위치한 CGV씨네드쉐프 센텀시티는 프리미엄 특별관과 컨템포러리 레스토랑이 결합된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으로써 방문객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는 곳으로, CGV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 이은 체리쉬의 두 번째 협업 매장이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