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개최 예고
카카오게임즈,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 개최 예고
  • 승인 2017.12.01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틀그라운드 제공
 
[비즈트리뷴]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카카오 배틀그라운드(개발사 펍지주식회사, 대표 김창한)의 오픈 베타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마련한 전국투어 프로모션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의 개최를 예고했다고 1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는 전국 각지의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이용자들을 직접 만나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소통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 게임의 재미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고자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중 총 다섯 차례에 걸쳐 인천, 천안 등 5개 지역에서 각 한 번씩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가 열릴 총 5개 PC방은 ‘에브리웨어 배틀그라운드 PC방’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추천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배틀그라운드 PC방 뚝배기 파티’는 다음달 15일 인천과 16일 천안에서 각각 열린다. 참가 희망자들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부 장소와 시간을 확인한 뒤 12월 6일까지 신청해야 하며, 당첨 여부는 추후 개별 통보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행사 당일, 특정 랭킹 달성하기, 특정 아이템 수집하기 등의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들에게 카카오프렌즈 상품, 치킨교환권 등을 선물한다.

또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인기 스트리머들을 초청해 특별전도 진행할 계획이다.
 



[김려흔기자 eerh9@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