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헬스보충제 사이트 ‘메이크바디’, 건강한 성분으로 만든 단백질쉐이크 선보여
단백질헬스보충제 사이트 ‘메이크바디’, 건강한 성분으로 만든 단백질쉐이크 선보여
  • 승인 2017.12.0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단백질쉐이크 썸타임|메이크바디
 

[비즈트리뷴] 날이 추워지는 요즘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짐에 따라 움직임과 신체 활동량은 현저히 줄어들게 된다.

겨울철에는 면역력이 떨어져 쉽게 질병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적당한 운동과 함께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 먹어야 한다. 하지만 바쁜 현대인들에게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하기란 힘든 일이다. 

이에 따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간편하게 대체할 수 있는 단백질쉐이크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그 가운데, ‘메이크바디’는 몸을 키우는 남성들을 위한 단백질헬스보충제는 물론, 여성 전용 단백질쉐이크 등 개인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여성 전용 단백질쉐이크인 ‘썸타임’은 칼로리는 낮추고 단백질 등의 영양소는 높인 제품으로, 합성감미료나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분말을 사용해 건강한 단 맛으로 맛있으면서도 건강한 한 끼 섭취가 가능하다.

90%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지방이 적은 분리대두단백으로 만들어졌으며, 10종의 비타민, 철분, 아미노산 등으로 피로감을 회복시켜주고 몸 속의 순환작용을 돕는다는 특징 또한 지녔다. 맛은 플레인요거트, 딸기, 녹차•로즈마리 세 가지 종류로 개인 취향에 따라 섭취가 가능하게 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WPI(분리유청)단백질이 76% 함유된 단백질헬스보충제 ‘이스터웨이’도 준비되어 있다. WPI 단백질은 가공 과정에서 단백분말 속 불순물인 지방, 유당, 콜레스테롤 등이 제거된 순수 단백질이 다량 함유된 단백질로, 유당이 가장 많이 제거되어 유당불내증인 사람들도 섭취가 가능하다.

또한 필수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어 운동 후 빠른 근피로회복을 돕는 것은 물론, 타우린 성분으로 신체 기능을 강화하고 효소의 작용을 도와 몸에 쌓인 지방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어 스포츠선수가 복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한편, 현재 메이크바디는 겨울을 맞아, 이스터웨이 혹은 순수근육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인 헤라웨이 2통을 구매 할 경우 쉐이크컵과 사은품헤라웨이, 사은품아미노, 만보기시계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메이크바디 관계자는 “자사는 언제나 믿고 드실 수 있는 단백질보충제 생산을 위해 세스코식품 안전 가입을 마쳤고,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질 좋은 단백질과 여러 성분의 배합, 맛도 끊임없이 연구해오고 있다”며 “이스터웨이와 헤라웨이 제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이크바디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