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 국가자격증 대학생 겨울방학 특강
주경야독직업전문학교, 국가자격증 대학생 겨울방학 특강
  • 승인 2017.12.0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수원과학대 환경보건학과 이철한강사 특강 설명회
 

[비즈트리뷴]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 측은 환경계열 대학생들을 위한 국가자격증(대기환경,수질환경,산업위생) 단기간 특강반을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진행되는 교육은 졸업하기 위해 필수 자격증을 위해 기초이론부터 기출문제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는 교육과정이다. 교육 담당자는 국비지원이 해당되지 않는 대학생들을 위한 일반교육으로 관련분야 취업을 준비하는 학생들 또는 졸업예정인 학생들에게 유익한 교육이 될 수 있다고 한다.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 환경분야 이철한강사는 환경분야에 취업을 목표로 하는 대학생들은 법적자격증인 환경자격증을 취득해야만 취업이 가능하다고 말한다.
 
대학생 특강 교육은 12월26일(화) 부터 2월1일(목)까지 수질환경기사,대기환경기사 및 산업위생관리기사까지 원하는 교육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재직자들을 위한 수질환경기사,대기환경기사 국비지원 주말반도 개강하며 이외에 국가기술자격증으로는 품질경영기사, 조경기사 등 다양한 교육이 진행된다.
 
교육참여시 혜택으로는 시중에 판매되는 저자직강 온라인강의 무료제공과 담당교수의 1:1개인지도 및 모바일 서비스지원등 다양한 교육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교육장소는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주경야독 직업전문학교에서 진행된다. 교육상담 및 교육신청은 실시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