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토종기술로 내린 발효커피 루페 컬처드 '아듀 2017 이벤트' 진행
우리 토종기술로 내린 발효커피 루페 컬처드 '아듀 2017 이벤트' 진행
  • 승인 2017.12.01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루페 제공
 

[비즈트리뷴] ㈜루페(대표 김장환)에서 발효커피 루페 컬처드 제품(10팩) 구매 시 12,500원 상당의 제품(3팩)을 무료로 제공하는 ‘아듀 2017 이벤트’를 본사 쇼핑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행사를 통해 최상의 품질을 지닌 발효커피 루페 컬처드 제품과 함께 루페컬처드 드립백 커피를 46%이상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1일~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루페에서는 소비자와의 유대와 신뢰 구축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여 무료로 제공되는 제품을 시음한 후 제품의 맛과 향에 대해 만족하지 못했을 경우, 반품과 동시에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루페 컬처드는 콜롬비아 수프리모 생두 100%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커피로, 생두의 이물을 제거하기 위해 2회의 클린 세척 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유익균주로 고유의 발효기술을 통해 만들어져 뛰어난 맛과 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식품의 안전성까지 높였다.

㈜루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루왁커피의 부드러움과 맛, 향을 넘어서는 우리나라 발효커피만의 가치를 알려, 많은 커피 애호가들을 커피의 새로운 영역으로 인도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하며, “루페커피를 구매해주신 분들에게는 앞으로 새로운 커피가 출시될 때 마다 샘플을 제공하는 등 가장 먼저 신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보다 앞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루페커피 대표브랜드인 ‘루페컬처드’는 현재 세계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의 수출진행을 통한 해외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커피 종주국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국내 대표 커피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우리만의 발효기술을 통해 세계에 단 하나뿐인 발효커피를 탄생시킨 ㈜루페가 앞으로 세계시장 진출에 성공적인 기업모델로 자리잡을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