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여자 악성곱슬머리 차분하게 하는 볼륨 매직스트레이트 펌에 전용샴푸 사용
남자 여자 악성곱슬머리 차분하게 하는 볼륨 매직스트레이트 펌에 전용샴푸 사용
  • 승인 2017.12.0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공=헤머셀
 
[비즈트리뷴] '패.완.얼'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요즘 신조어다. 그러나 패션을 완성시켜줄 얼굴의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가 헤어스타일이라는 점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가 인정하는 사실이다.

최근에는 헤어스타일이 사람들의 인상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변화를 담은 사진은 SNS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이유도 여기 있다. 대부분 미용실에서 헤어스타일을 바꿀 때 자신에게 어울리는 헤어를 추천 받긴 하지만, 이조차 쉽지 않은 사람들이 있다.

바로 선천적인 악성 곱슬머리 고민에 시달리는 사람들이다.

곱슬머리는 여성들에게도 스트레스 중 하나지만, 특히 남자헤어스타일에 있어서 곱슬머리는 상당한 영향을 미친다. 기본적으로 길이가 짧은 만큼 매직스트레이트퍼머로 커버하기도 어렵고, 파마나 매직으로 헤어스트레이트를 한다고 하더라도 비싼 비용을 지불하거나 예상했던 스타일이 나오지 않는 경우가 많다.

포털사이트에 곱슬머리를 검색하면 악성 곱슬머리로 남자헤어스타일 고민을 털어놓는 경우가 많다는 점도 이런 사실을 뒷받침한다. 평소 차분하게 가라앉는 머리를 갖고 싶지만 곱슬머리 고민 때문에 걱정이었다면 값비싼 헤어 시술 보다는 평소 꾸준한 관리를 통해 고민 해결에 나서볼 것을 추천한다.

찰랑이는 생머리를 지니기 위해서는 물기를 제거할 때 수건으로 비비지 말고 톡톡 두드려 물기를 제거하는 것이 좋다. 또 샴푸시나 머리를 말릴 때 뜨거운 물을 이용하거나 뜨거운 바람을 이용하는 것은 모발은 물론 두피까지 영향을 주는 만큼 미지근한 물로 샴푸한 뒤 시원한 바람을 이용해 두피까지 바짝 말려주는 게 좋다. 또 머리를 자주 빗어주면 머리가 엉키는 것을 방지할 수 있는 만큼 부드러운 브러시를 이용해 머리를 자주 빗어주는 것도 추천한다. 무엇보다 스트레이트 전용 샴푸와 트리트먼트 사용을 추천한다.

대책없이 붕 뜨고 정돈되지 않는 헤어가 고민스럽다면 여리여리한 스트레이트 헤어 구현에 도움을 주는 더 헤어 머더 셀러의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2-STEP,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2-STEP 포 맨이 제격이다.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2-STEP은 차분한 스트레이트 헤어를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매직스트레이트 샴푸로 손상된 모발에 집중 영양을 공급해 찰랑거리는 머릿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함유 및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은 성분은 물론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2-STEP은 여성스러움의 상징인 생머리를 간편하게 구현하는데 도움을 준다.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2-STEP 포 맨은 남성들을 위한 전용 스트레이트 샴푸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특히 샴푸에 함유된 스타일 변경 및 유지 특허성분이 머릿결을 차분하게 가꿔준다.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2-STEP 포 맨 샴푸에는 실크단백질과 저분자 밀 단백질이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줌과 동시에 건강함도 갖게 해준다. 

[김유진 기자 tree@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