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여성 사외이사 서수경 교수 선임
LG하우시스, 여성 사외이사 서수경 교수 선임
  • 이서련 기자
  • 승인 2021.03.2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LG하우시스 

LG하우시스는 여성 사외이사로 서수경 숙명여대 미술대학 환경디자인과 교수를 신규선임했다. 서교수는 현재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부회장, 한국공간디자인총연합회 부회장, 한국디자인진흥원 비사임이사로도 활동중이다. 

LG하우시스가 25일 LG서울역빌딩에서 주주총회를 열어 서수경교수와  하영원 서강대학교 경영학부 명예교수를 사외이사로 신규선임했다. 이와함께 이봉환 前서울대 공학전문대학원 산학협력중점교수를 사외이사로 재선임하고, 기타비상무이사로 LG전자 노진서 전략부문 부사장을 선임했다. 
 
LG하우시스는 2020년 재무제표 내역을 승인받고 ▲보통주 300원 ▲우선주 350원의 배당을 확정했다. 

LG하우시스 강계웅 대표는 이날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한 국내외 경기 침체로 매출은 소폭 감소했으나, 고부가 제품 매출 확대 및 수주 이익률 개선, 지속적인 원가혁신을 통한 사업구조 개선으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 영업이익을 개선했다”며 "2021년 LG하우시스는 새로 출범되는 신설 지주회사로 편입을 앞두고 의미있는 변화를 시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인테리어 사업 육성 및 고부가 전략제품 확대 등의 사업 포트폴리오 고도화, 신성장 동력 확보 및 고객가치 중심 경영을 통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지속적인 성장과 수익을 창출하는 일등 회사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비즈트리뷴=이서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