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PICK] CJ제일제당,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2종 출시 등
[신상PICK] CJ제일제당,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2종 출시 등
  • 박환의 기자
  • 승인 2021.03.25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집으로ON, 고소하고 바삭한 ‘찹쌀김부각’ 2종 출시

대상㈜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남원 전통방식 그대로 만든 ‘찹쌀김부각’ 2종을 출시했다. 고소하고 담백한 ‘바사삭 고소고소 찹쌀김부각’과 와사비 시즈닝으로 먹는 재미를 더한 ‘와사비와 찹쌀이 만나 코끝 찡한 찹쌀김부각’ 제품이다. 신제품 집으로ON 찹쌀김부각은 김 본연의 맛을 보다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큼지막한 크기로 김을 잘라 찹쌀 튀김 옷을 입혔다. 찹쌀의 밥알이 그대로 살아 있어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 CJ제일제당, ‘집밥족’ 위한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2종 출시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숙성한우’와 ‘다시다 프리미엄 골드 멸치디포리’ 두 가지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숙성한우, 한우사골, 디포리 등을 사용해 고급화했다. CJ제일제당의 차별화된 발효기술 기반 조미소재 ‘테이스트앤리치(TasteNrich)‘를 함유해 감칠맛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 소포장 12개 들이로 내놓아 편의성도 높였다. 2~3인분 국물요리 1회 조리에 맞는 스틱 한 포면 누구나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 SPC삼립, 56시간 저온숙성 숙식빵 새롭게 출시

SPC삼립이 ‘56시간 저온숙성 탕종 숙식빵(이하 숙식빵)’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숙식빵’은 56시간 저온숙성하고 탕종기법(뜨거운 물로 익반죽하는 방식)을 적용해 촉촉함과 쫄깃한 맛이 특징으로, 이번 리뉴얼로 식빵 전용분 및 탕종 배합 비율을 조절해 갓 지은 밥에 가까운 찰진 식감을 강화했다.

■ 농심, 양파링과 짜파게티의 맛있는 만남! ‘짜파링’ 출시

농심이 양파링에 짜파게티의 맛을 조합한 스낵 신제품 ‘ 짜파링’ 을 출시했다. 짜파링은 양파가 짜장면의 주 재료로 사용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한 제품이다. 양파의 단맛과 볶음짜장 소스의 짭짤한 맛이 이뤄내는 ‘ 단짠’ 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특히,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양파링의 조직감을 그대로 살리되 한입에 쏙 들어가는 미니 사이즈로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 오리온 '참붕어빵' 출시 10주년, 한·중 소비자 입맛 잡았다

‘한국, 중국 참붕어빵’ 이미지 l 오리온

오리온은 올해 출시 10주년을 맞은 ‘참붕어빵’이 한국과 중국의 소비자들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누적 매출액 2000억 원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누적 판매량으로 약 4억 5천만 개에 달한다. 지난 10년간 1초에 약 1.5개씩 팔린셈이다. 오리온 참붕어빵은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사시사철 즐기는 양산 과자로 탄생시킨 제품이다. 

■ 교촌치킨, 신제품 교촌치즈트러플순살 출시

서울시 중구 교촌치킨 서울시청점에서 모델들이 신제품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을 선보이고 있다 l 교촌치킨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시즈닝 치킨의 정석을 보여주는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교촌치즈트러플순살’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튀겨낸 국내산 닭 가슴살에 체다 치즈 시즈닝을 입힌 제품이다. 특히 시즈닝에 더해진 트러플 향의 깊은 풍미가 체다 치즈의 진한 맛과 조화를 이루는 게 특징이다. 

[비즈트리뷴=박환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