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홀딩스, 천천히 본 궤도 진입...연말까지 회복 흐름
휠라홀딩스, 천천히 본 궤도 진입...연말까지 회복 흐름
  • 윤소진 기자
  • 승인 2020.10.1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홀딩스가 해외 시장 개선 추세에 힘입어 연말까지 완만한 회복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대신증권은 13일 휠라홀딩스에 대해 "최근 주가 상승에도 불구하고 주가는 연말까지 상승 흐름을 이어갈 것"이라며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4만8000원으로 유지했다.

국내 시장은 3분기 긴 장마에 8월 중순 이후 코로나19 확진자수 급증으로 2분기보다 오히려 악화된 상황이다. 이에 오프라인 채널이 영향을 많이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영향으로 도매 채널 매출이 특히 저조할 것으로 보인다. 회복에는 다소 시간이 걸릴 전망이다.

반면 해외시장은 개선 추세다. 미국 법인과 로열티 모두 3분기는 2분기보다 매출 성장률이 회복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정현 대신증권 연구원은 "미국 시장의 경우 Lock down 해제 이후 주요 소매점들이 아직 100%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지 못하고 있지만 대형마트와 같은 low-tier 채널은 정상 운영되고 있어 불가피하게 올해 저가 채널 비중이 다소 상승했다"며 "미국 법인의 4분기 order book은 3분기 보다 상황이 양호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어 2분기를 저점으로 회복 국면에 접어들었다고 판단된다"고 분석했다.

또한 아쿠쉬네트에 대해 "6월부터 빠르게 매출이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3분기 신제품 출시 등 2분기를 저점으로 실적 개선 추세 양상"이라고 설명했다.

 

[비즈트리뷴=윤소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