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 ‘악동뮤지션 이수현’ 모델로 한 기업 광고 공개
NE 능률, ‘악동뮤지션 이수현’ 모델로 한 기업 광고 공개
  • 승인 2017.08.07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능률 제공
 

[비즈트리뷴]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이 악동뮤지션 이수현을 모델로 발탁해 만든 새로운 기업 광고와 CM송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NE 능률의 중독성 있는 CM송 ‘NE송’을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직접 불러 기대를 모았다. 광고 영상에서는 이수현이 NE송 가사에 맞춰 영어 교과서, 어휘 교재 ‘능률 VOCA’, 유아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 토익 수험서 ‘33토익’, 수학 교재 ‘월개수’ 등 NE 능률 제품으로 즐겁게 공부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NE 능률은 이번 광고에서 '유아부터 성인까지 NE 능률로 자란다, 잘한다!'라는 메시지를 내세워 영어, 수학, 유아교육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종합교육서비스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또한, 고객이 기업 브랜드 ‘NE 능률’을 효과적으로 인지하도록 광고 영상과 CM송 모두 ‘NE’를 반복적으로 노출하고 강조하는 데 중점을 뒀다. NE 능률의 새로운 기업 광고는 이달 7일부터 EBS TV와 공중파 라디오,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 능률 마케팅 담당자는 “밝고 건강한 이미지의 악동뮤지션 이수현 양이 ‘건강한 배움의 즐거움’을 지향하는 NE 능률의 기업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수현 양이 광고 촬영 현장에서 NE 능률 교재에 큰 관심을 보이며 매우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NE 능률은 새로운 기업 광고 론칭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TVC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NE 능률 기업 페이스북에서 광고 영상을 감상한 후 개인 페이스북 계정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이수현 친필 사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과 악동뮤지션 굿즈를 증정한다.


[구남영 기자 rnskadud88@biztri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