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코퍼레이션, ‘성남상공회의소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한국코퍼레이션, ‘성남상공회의소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 승인 2017.08.0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코퍼레이션 제공
 

[비즈트리뷴] 고객관계관리(CRM) 전문 IT기업 한국코퍼레이션은 성남상공회의소와 성남상공인의 권익증진및 인재 육성을 위한 지역 경제 활성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성남상공인의 영업활성화와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기 위한 목적으로 상호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마련됐다.

회사 관계자에 따르면 “성남상공회의소 회원사 중 유망한 전문 IT 솔루션 기업이 다수 포진돼 있는 만큼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기업을 발굴하여 각자가 보유한 인적네트워크와 물적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성남상공인에게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정부, 유관기관 및 기업체들과의 사업연계 프로그램 등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최근 CRM사업분야의 대대적인 솔루션 혁신을 위해 아마존웹서비스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과의 협력계약을 다수 체결한 바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 또한 그 연장선상으로 볼 수 있다.

한국코퍼레이션 김현겸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성남상공인을 위한 기업간 네트워크의 주체가 되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하며 회사가 전문IT기업으로 변모한 만큼 CRM사업을재정비하여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시장환경을 선도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성남상공회의소는 이번 업무 협약이 고객마케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상공인 전문 IT 솔루션 기업의 마케팅 영업채널 확보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내다 보고 있다.


[구남영 기자 rnskadud88@biztirbune.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