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특성화고졸 신입 20명 입사
제주항공, 특성화고졸 신입 20명 입사
  • 구동환
  • 승인 2019.02.18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구동환 기자] 제주항공은 김포국제공항 항공지원센터에서 특성화고졸 신입사원 20명에 대한 입사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제주항공 단체.JPG
제주항공 신규 입사한 20명은 2월 18일 서울 강서구 김포공항 항공지원센터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l 제주항공

 

이날 입사식에서는 김재천 제주항공 경영본부장과의 간담회를 비롯해 향후 신입사원들이 담당할 업무에 대한 소개, 사내 커뮤니케이션 등 비즈니스 매너와 에티켓 교육, 선배와의 대화 등이 진행됐다.

 

이날 입사한 20명은 서류전형과 면접 등 약 14.6대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됐다.

 

특히 신입사원 20명에게 김재천 경영본부장이 직접 사원증을 수여하며 제주항공 가족으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격려했다.

 

김재천 경영본부장은 “제주항공은 재능 있는 인재들이 꿈을 실현하고 능력을 펼치기에 매우 적당한 곳”이라며 “젊은 열정과 패기로 제주항공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 좋은 결실을 맺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입사한 신입사원들은 운항, 객실, 운송 등 담당부서에 배치돼 부서운영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할 계획이다.

 

한편 제주항공은 현재 진행되고 있는 상반기 정기 공개채용에서 무안과 부산, 제주지역의 특성화고 출신 인력채용을 추진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특성화고 출신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