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라인페이카드' 순항, 출시 11일만에 발급자 20만명 돌파
네이버 ‘라인페이카드' 순항, 출시 11일만에 발급자 20만명 돌파
  • 승인 2016.04.06 1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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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제공
 
[비즈트리뷴] 라인에서 일본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보인 라인페이 카드가 출시 11일만인 4월 5일, 발급자 수 20만 명을 돌파했다. 

라인은 세계 3천만 개의 가맹점을 확보한 글로벌 카드사 JCB와의 제휴, 지난 3월 24일 선불 형식의 라인페이 카드를 출시했다.

라인페이 카드를 활용하면, 개인 라인페이 계좌에 충전한 금액을 JCB 가맹점에서 체크카드 개념으로 활용할 수 있다.

카드 사용 내역은 라인 메시지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어, 잔액 및 사용 내역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결제액의 2%는 라인포인트로 재적립되어, 라인 스티커 및 테마 등 라인 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라인은 이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개인 별로 복수의 라인카드 발급을 허용할 예정이다.

또한 현재 발급 가능한 브라운 카드 이외에도 다른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의 카드를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비즈트리뷴 변재연기자 byun6270@biztribu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