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이종혁과 함께하는 '복합 마이녹실 5%' Q&A 영상 공개
현대약품, 이종혁과 함께하는 '복합 마이녹실 5%' Q&A 영상 공개
  • 전지현
  • 승인 2019.02.1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사용시 생기는 소비자들의 궁금증 4가지 소개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현대약품은 드라마와 예능을 오가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는 마이녹실 모델 배우 이종혁과 함께 '복합마이녹실 5%' Q&A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복합마이녹실 5%' Q&A 영상은 복합마이녹실 사용에 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이종혁이 직접 대답해 주는 형식으로 제작됐다.

 
영상에서 다룬 제품, 복합마이녹실 5%는 두피를 건강하게 해주는 비타민b6, 비타민E와 두피 청량감을 더해주는 L-멘톨 성분이 함유돼 두피 건강과 탈모 치료 모두 가능한 탈모약이다.
 
이번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질문은 ▲타제품을 사용하다가 복합마이녹실로 변경해도 되는지 ▲탈모 부위에만 사용해야 하는지 ▲쉐딩 현상이 안 오는 경우도 있는지 ▲제품 사용 중 염색 및 파마가 가능한지 등 총 4가지다.
 
현대약품 마이녹실측은 이러한 질문에 대해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하도록 간단 명료하게 답변을 제시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제품을 사용하면서 생길 수 있는 궁금증을 소비자에게 재미있고 친근감 있게 풀어주고자 이종혁씨와 함께 영상을 촬영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하도록 제품 사용에 대한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이번 Q&A 영상 외에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복합 마이녹실 모델 이종혁과 함께 야구, 낚시게임 등을 즐기며 복합마이녹실을 알리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