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 욱’ 출시
천호엔케어,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 욱’ 출시
  • 전지현
  • 승인 2019.02.13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는 어린이 키성장과 면역력 증진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아이키쑤욱’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이키쑤욱’은 성장기 자녀의 건강한 키성장에 관심이 많은 부모들의 고민에 초점을 맞춰 개발됐다.
 
주원료로 어린이 키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면역력 증진, 피로 및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6년근 홍삼 농축액이 들어가 키성장과 전반적인 건강관리에 좋은 키건강케어 제품이다.
 

특히 ‘아이키쑤욱’은 섭취 타깃인 어린이들의 입맛을 고려, 블루베리맛 워터젤리 제형으로 만들어 아이들이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또한 어린이가 쉽게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치어팩 용기에 담았다.

 
부원료로는 유산균발효추출분말(GABA), 비타민 B군 혼합제제, 블루베리 농축액, 레드비트 농축액을 더해 홍삼의 쓴 맛을 최소화하고 건강하게 섭취하도록 했다. 이 밖에도 아이들의 균형 잡힌 성장을 위해 설탕, 액상과당, 합성색소를 넣지 않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자녀들의 키성장과 건강 관리에 고민이 많을 부모들을 위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개발한 ‘아이키쑤욱’을 출시했다"며 “키성장은 아이들 자존감 형성과 교우관계, 성적에도 영향을 줄 수 있는 만큼 ‘아이키쑤욱’으로 아이들 건강한 성장에 도움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천호엔케어는 ‘아이키쑤욱’의 모델로 드라마 ‘SKY캐슬’에서 차민혁 교수로 열연을 펼친 배우 김병철을 발탁하고 온라인 광고 등 다양한 홍보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