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제주, 상춘객 맞이 '봄날애' 패키지 선보여
롯데호텔제주, 상춘객 맞이 '봄날애' 패키지 선보여
  • 이연춘
  • 승인 2019.02.1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롯데호텔제주는 봄에 제주도를 찾는 상춘객을 위해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봄날애(愛)’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한국후지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퀵스냅’ 1개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퀵스냅은 카메라 안에 롤 필름이 들어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로 스마트폰 카메라를 주로 사용하는 젊은 세대가 열광하는 ‘뉴트로(New+Retro,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트렌드)’ 감성이 듬뿍 묻어나는 아이템이다. 크기가 작고 가벼워서 여행, 꽃놀이, 나들이 등 야외활동에 적합하며, 손쉽게 아날로그 감성이 담긴 제주 여행 사진을 남기기에 좋다.
 

 
퀵스냅과 함께 디럭스 룸(레이크 뷰)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더 라운지 ‘한라봉 주스’ 2잔, 시그니처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1박 기준 30만원(이하 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롯데호텔제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1박당 2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야외 가든 1층에 위치하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풍차라운지는 투숙객 전용의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로서 제주 프리미엄 티, 커피, 와인, 케이크, 마카롱 등 다양한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가족 단위로 롯데호텔제주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소인(48개월~만 12세)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한 것이 장점이다.
 
특히, 봄날애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하며 충분한 휴식을 즐기는 고객은 추가로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18만원(세금, 봉사료 포함) 상당의 ‘봄 바다 성게알 코스 메뉴’ 2인 혜택 또한 즐길 수 있다. 제철 식재료인 신선한 성게알로 입안 가득 퍼지는 봄의 향긋함을 표현한 이 코스 메뉴는 전채요리, 성게알 계란찜, 성게알을 곁들인 사시미, 성게알 맑은국, 성게알 크림 가리비구이, 봄 야채튀김과 시소로 감싼 성게알 튀김, 성게알 지라시스시와 쑥 미소시루, 후식 등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