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오늘]웹젠·조이시티 가세! 신작 열기 '후끈'…사무라이쇼다운M · 마스터탱커·삼국지인사이드 '예열'
[게임,오늘]웹젠·조이시티 가세! 신작 열기 '후끈'…사무라이쇼다운M · 마스터탱커·삼국지인사이드 '예열'
  • 김상두
  • 승인 2019.02.11 2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줄뉴스-2월 11일]발렌타인데이! 이벤트 또…복싱스타·몬스터슈퍼리그·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비즈트리뷴] 2019년 1월, '스피릿위시'로 일찌감치 신작 모바일게임을 선보였던 넥슨, 2월 8일 설날 연휴가 끝나기가 무섭게 2019년 황금기대작 중 하나인 '트라하' 미디어 간담회 일정을 공개했다.  또  '런닝맨 히어로즈' 사전예약에 나섰다.
2월 신작 몰아치기에 웹젠과 조이시티가 가세했다. 1분기 출시 예정인 기대신작 예열에 나선 것. 

2월 11일, 웹젠은 중국에서 개발된 모바일MMORPG '마스터 탱커' 국내 출시를 위한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조이시티도 1분기 야심작인 '사무라이 쇼다운M' 성우진을 공개했다. 원작 참여자들이 일본어로 더빙에 참여했다.
'사무라이 쇼다운M'은 SNK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RPG다. 성우진이 게임 내 오리지널 캐릭터로 등장한다.

‘샬롯’의 ‘토모리 나오’ 역을 맡아 여동생 전문 성우로 이름을 알린 ‘사쿠라 아야네’를 비롯해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의 ‘하야미 사오리’, ‘코드기어스’의 ‘후쿠야마 쥰’ 등 게임 및 인기 애니메이션에 참여한 성우들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 와이제이엠게임즈가 퍼블리싱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나섰다.
삼국지인사이드는 중국의 위, 촉, 오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장수제’ 시스템을 차별점으로 내세웠다.
장수제는 장수 별 고유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는 ‘열전’과 ‘사기’로 나뉘며, 각 장수의 호감도와 공훈을 쌓아 능력치 성장과 스킬을 개방할 수 있다.

한편 설날 황금연휴가 끝나기 무섭게 2월 빅 이벤트인 발렌타인데이 기념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네시삼십삼분은 '복싱스타'와 '몬스터슈퍼리그'에서, 선데이토즈는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마련한 것.

[Today's Hot]
▶조이시티
사전예약을 앞둔 신작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M’에 일본의 유명 성우진이 대거 참여했다고 밝혔다.

▶웹젠
신작 모바일 MMORPG '마스터 탱커'의 공식 홈페이지를 공개하고, 정식 서비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전예약]
▶와이제이엠게임즈
3월 출시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Update & Event-모바일]
▶네시삼십삼분
모바일 게임 ‘복싱스타’와 ‘몬스터슈퍼리그’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데이토즈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빌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서비스 5주년을 기념하는 축제를 위한 특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2월 14일부터 이벤트를 펼친다.

 
[Update & Event-온라인&콘솔]
▶2K
세이버 인터랙티브(Saber Interactive)가 개발한 농구게임 ‘NBA 2K 플레이그라운드 2’에 무료 DLC를 출시했다.

[게임가 통신]업계 뉴스
▶넷마블
대학생 서포터즈 ‘마블챌린저’에 지원하고자 하는 대학생을 위해 마블챌린저 출신 넷마블 현직자의 인터뷰를 담은 꿀팁 영상을 공개했다.

▶브릴라이트
낚시게임 전문 개발사 퍼플오션과 상호 블록체인 사업 협력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엔씨소프트
지난 2월 9일 캐릭터 브랜드 Spoonz(스푼즈)의 레트로(Retro, 복고풍) 컨셉(스푼즈 마켙)을 오픈했다.

▶업사이드(대표 백성철)
자사가 운영하는 UPXIDE 거래소에 2월 19일 소버린월렛의 ‘무이(MUI)토큰’을 상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카오
2월 11일 신한카드를 시작으로 신용카드사에 카카오톡 알림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오위즈
2월 13일(수) 2018년 연간 및 4분기 실적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