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 2019년 새해맞이 ‘해외주식은 황금돼지’ 이벤트
미래에셋대우, 2019년 새해맞이 ‘해외주식은 황금돼지’ 이벤트
  • 김수향
  • 승인 2019.02.08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김수향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2019년 새해를 맞아 해외주식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은 황금돼지’이벤트를 오는 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미래에셋대우.jpg

 
이번 이벤트는 해외주식 거래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됐으며 이벤트는 총 세 가지다.
 
먼저 해외주식 경품 이벤트는 기간 내 한 번이라도 해외주식을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샌프란시스코 왕복항공권 2매와 페어몬트 샌프란시스코 5일 숙박권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순매수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해외주식을 3000만원이상 순매수한 고객이 대상이다. 참여고객 모두에게 모바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원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미래에셋대우로 1000만원이상 해외주식을 입고한 고객(입고 후 90일간 잔고 유지 고객에 한해 지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모바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김을규 미래에셋대우 글로벌주식컨설팅본부장은 "세상의 흐름을 정확히 읽고 세상의 흐름에 동참하는 투자를 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우드, 전기차, 핀테크, 헬스케어 등의 유망섹터 내 글로벌 대표 기업으로 투자종목을 압축하는 것이 필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대우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를 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영업점과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해외주식거래는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지 않으며,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