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째...동국제약 리틀야구 국가대표팀 후원
9년째...동국제약 리틀야구 국가대표팀 후원
  • 전지현
  • 승인 2019.02.07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전지현 기자] 동국제약이 7일 국제대회 참가를 위해 미국으로 떠나는 리틀야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마데카솔연고'등 구급용품 20여 종이 담긴 구급함과 야구용품 등을 지난달 30일 대표팀에게 전달했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리틀야구 전용경기장 화성드림파크에서 진행된 전달식에는 한국리틀야구연맹 한영관 회장과 리틀야구대표팀 박종호 감독 및 선수들, 동국제약 서호영 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식에 함께한 한영관 한국리틀야구연맹 회장은 "매년 리틀야구 국가대표팀을 위해 야구용품과 구급함을 후원해 주는 동국제약에 감사하다"며 "우리 선수들이 2018 세계리틀야구 월드시리즈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국제 경기에서 기량을 펼치는 데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동국제약 서호영 마케팅이사는 "어린 선수들이 운동을 하며 승부에 앞서 멋진 스포츠맨십을 함께 키워 나가길 바란다"며 "국내외에서 멋진 경기를 보여주는 자랑스러운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은 전력 강화 훈련 및 국제 대회를 치르기 위해 해외로 전지훈련을 떠나는 대표팀에 2011년부터 9년째 구급함과 야구용품 등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동국제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브랜드를 통해 한국유소년축구연맹 후원,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봄 나들이'후원, 녹색어머니회 구급가방 지원, 국립공원 산행안전캠페인 진행 등 다양한 공익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