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 참가
부가부,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 참가
  • 이연춘
  • 승인 2019.02.0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트리뷴=이연춘 기자]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는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 부가부는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폭스 트랙 컬렉션’을 최초 공개하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더불어 지난 1일 출시된 셀프스탠딩이 가능한 도심형 스트롤러 '부가부 비5 스팅'과 새로운 컬러 옵션인 ‘스틸 블루’ 및 그 외 다채로운 컬러 조합을 직접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며, 3월에 선보일 새로운 액세서리 컬러인 블랙 오거나이저와 프레시 화이트 파라솔도 미리 확인 할 수 있다. 부가부 폭스, 부가부 카멜레온3, 부가부 동키2 등 부가부 스트롤러 전 제품을 한 자리에 전시하며,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베이비 페어에서는 스트롤러 제품 구매 시, 가격 할인 혜택 및 백화점 상품권 행사, 컵홀더 등 사은품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부가부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